티스토리 뷰
한정원 김승현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정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군요. 아까부터 계속 네이버 다음 실검에 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둘 다 모르는 이름이기도 합니다. 스포츠를 별로 보지 않아서 김승현 선수에 대해서도 모르고요. 아무튼 한정원 씨가 계속 실검에 오른 이유는 바로 농구선수 출신 스포츠해설가 김승현(40)과 결혼을 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결혼을 하기 때문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무튼 결혼을 앞둔 한정원(31)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정원 김승현 두 사람은 5월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즉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와 관련 한정원의 소속사 MX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정원과 김승현이 결혼식을 올린다”
그와 함께 웨딩화보도 공개햇는데요. 한정원과 김승현은 지난해 6월 지인들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으며 이후 최근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1월 양가 가족들의 상견례를 마친 상태라고 하네요. 이날 공개된 화보 속 한정원 등 두 사람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감정이 고스란히 사진 속에 담겨 있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표하고 있네요.
이와 관련 한정원 측의 한 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정원 등 두 사람이 1년여 교제 끝에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 한정원 등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한 배우 한정원은 데뷔를 빨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데뷔 후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워낙 출연작이 없는 까닭에 한정원을 주요 포털에 검색해도 그녀가 등장한 영화나 드라마를 찾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한정원은 드라마 `자명고`, `제3병원` `가문의 영광5`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작도 지난 2013년 영화 `야관문: 욕망의 꽃`이 마지막인 만큼, 한정원의 활동 반경은 좁은 것이지요.
이 때문에 누리꾼들은 한정원과 김승현이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한정원과 김승현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정원 소속사 앰엑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정원이 활동할 계획이 있지만 현재는 결혼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결혼 축하드리고 한정원 씨 김승현 씨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